지옥은 존재하는가? 지옥은 영원한 것인가?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은 지옥에서 영원히 고통을 받는가
사람들이 훨씬 더 높은 비율로 지옥의 존재를 믿는 것보다 천국의 존재를 믿는다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성경에 따르면, 지옥은 천국이 존재하는 것처럼 실제로 존재합니다. 믿지 않는 자들은 죽음 이후에 지옥으로 보내진다고 성경은 분명하고 명확하게 가르칩니다. 우리 모두는 하나님께 대해 죄를 범하였습니다(로마서 3:23). 그 죄에 대한 공정한 형벌은 죽음입니다.(로마서 6:23). 우리의 모든 죄는 궁극적으로 하나님께 반하는 것이고(시편 51:4), 하나님께서는 무한하고, 영원한 존재이시기 때문에, 죄에 대한 형벌 또한 무한하고 영원해야 합니다. 지옥은 우리의 죄로 말미암아 우리가 얻었던 이 무한하고 영원한 죽음입니다.
악하게 죽은 자들의 지옥에서의형벌은 성경을 통틀어 다음과 같이 묘사됩니다: “영원한 불”(마태복음 25:41), “꺼지지 않는 불”(마태복음 3:120), “수욕과 무궁한 부끄러움”(다니엘 12:2),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는 곳”(마가복음 9:44-49), “ 고통”과 “불 구덩이”의 장소”(누가복음 16:23, 24), “영원한 멸망(데살로니가후서 1:9),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는 곳”(요한계시록 14:10, 11), 그리고 “사악한 자들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는” “불과 유황의 못”(요한계시록 20:10).
천국에서의 의인들에 대한 축복처럼 지옥에서의 악한 자들에 대한 형벌은 끝이 없습니다. 예수님 자신께서는 지옥에서의 형벌은 천국에서의 삶처럼 영원하다는 사실을 지적하십니다(마태복음 25:36). 사악한 자들은 영원토록 하나님의 분노와 진노를 겪습니다. 지옥에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이 완벽한 공의를 인지하게 될 것입니다(시편 76:10). 지옥에 있는 사람들은 자신들의 형벌이 정당하며 자신만이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신명기 32:3-5). 그렇습니다. 지옥은 진짜 존재합니다. 그렇습니다. 지옥은 영원토록, 끝도 없이 지속되는 고통과 형벌의 장소입니다. 예수님을 통하여, 우리가 이런 영원한 운명에서 탈출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하나님을 찬양합니다.(요한복음 3:16, 18, 36).
-Got Questions Minis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