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의 표란 무엇인가? 짐승의 표는 바코드(베리칩)인가
성경에서 “짐승의 표”를 언급하는 주요 본문은 계시록 13장 15-18절입니다. 다른 참고 구절로는 계시록 14: 9, 11, 15:2, 16:2, 19:20, 20:4가 있습니다. 이 표는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적그리스도 대변인)의 추종자들을 인 치는 역할을 합니다. 거짓 선지자(두 번째 짐승)는 사람들로 하여금 이 표를 받게 만드는 자입니다. 이 표는 문자 그대로 손이나 이마에 위치하는 것으로서 누군가가 휴대하는 카드가 아닙니다.
최근의 의료용 이식 칩 및 전파 식별(RFID) 기술의 도입은 계시록 13장에서 언급된 짐승의 표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켰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기술이 결국 짐승의 표로 사용될 수 있는 시작 단계의 기술이 될 가능성은 있습니다. 하지만 의료용 이식 칩이 짐승의 표는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짐승의 표는 적그리스도를 숭배하는 자에게만 주어질 것입니다. 오른손이나 이마에 의료용 또는 금융용 마이크로 칩을 넣는 것이 짐승의 표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짐승의 표는 사고 파는데 필요한 종말의 신분증으로서 적그리스도가 주는 표입니다. 그 표는 오직 적그리스도를 숭배하는 사람들에게만 주어질 것입니다.
계시록을 해석하는 훌륭한 많은 학자들 사이에도 짐승의 표가 정확히 어떤 것인지에 대해 서로 의견이 크게 다릅니다. 이식된 칩으로 보는 주장도 있고, 신분증 카드를 포함한 여러 추측들, 마이크로 칩, 피부에 새기는 바코드, 또는 단지 적그리스도의 나라에 충성하는 자들이 지닌 표 등,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 견해는 성경이 우리에게 알려주는 정보에 아무 것도 추가하지 않으므로 최소한의 추측을 필요로 합니다. 다른 말로 하면, 이 모든 견해들은 가능성은 있지만, 동시에 모두 추측일 뿐입니다. 우리는 정확한 세부 사항에 대해 추측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해서는 안됩니다.
666의 의미는 신비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2006년 6월 6일을 060606과 연관된다고 추측합니다. 그러나 계시록 13 장에서 숫자 666은 날짜가 아니라 사람을 나타냅니다. 계시록 13장 18절은 이렇게 말합니다.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한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것은 사람의 수니 그의 수는 육백육십육이니라.” 아무튼 666은 적그리스도를 나타낼 것입니다. 수세기 동안 성경 해석가들은 666으로 어떤 특정 개인을 확인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아무 것도 단정되지는 않았습니다. 이에 계시록 13장 18절은 그 숫자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적그리스도가 나타나면(살후 2:3-4), 그가 누구이며 666이 어떻게 그를 나타내는지 분명하게 알게 될 것입니다.
-Got Questions Minis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