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ORS:

  • 276

    TODAY

  • 346

    YESTERDAY

  • 2,679

    MAX

  • 328,393

    TOTAL

Support: 0507-1337-3927

aidchoo@daum.net

0507-1337-3927

aidchoo@daum.net

복음제시

지옥에 가지 않는 방법은 무엇인가?

  • 2018-01-15
  • incharity
  • 343
  • 0

지옥에 가지 않으려면 여러분의 생각보다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옥에 가지 않기 위해 자신의 삶 전체에 걸쳐 십계명을 지켜야 한다고 믿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옥에 가지 않기 위해 어떤 의식과 의례를 준수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지옥에 갈 것인지 여부를 확실히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견해들의 어느 것도 맞지 않습니다. 성경은 죽은 후 지옥에 가는 것을 피할 방법에 대해 매우 분명히 말씀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지옥을 무섭고 끔찍한 장소로 묘사합니다. 지옥은 “영영한 불”(마태복음 25:41), “꺼지지 않는 불”(마태복음 3:12), “수욕을 받아서 무궁히 부끄러움”(다니엘 12:2), “꺼지지 않는 불”(마가복음 9:44-49), “영원한 멸망”(데살로니가후서 1:9)으로 묘사합니다. 요한계시록 20:10은 지옥을 사악한 자들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는” “불과 유황 못” 으로 묘사합니다(요한계시록 20:10). 분명히 지옥은 우리가 피해야 할 장소입니다.

왜 지옥이 아직 존재하고 하나님께서는 어떤 사람들을 거기로 보내시는 것입니까? 성경은 악마와 타락한 천사들이 하나님을 거역한 후 그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지옥을 “준비하셨다”고 우리에게 말합니다(마태복음 25:41). 하나님의 용서의 제안을 거부하는 사람들은 악마와 타락한 천사들과 같은 운명을 겪게 될 것입니다. 왜 지옥이 필요합니까? 모든 죄는 궁극적으로 하나님을 대적하고(시편 51:4), 하나님은 무한하고 영원한 존재이시기 때문에, 오직 무한하고 영원한 형벌만이 합당한 것입니다. 지옥은 하나님의 거룩하고 지당하신 정당한 요구가 수행되는 장소입니다. 지옥은 하나님께서 죄와 자신을 거부하는 모든 사람들을 지탄하시는 곳입니다. 성경은 우리가 모두 죄를 지었기에(전도서 7:20, 로마서 3:10-23), 그 결과로 모두가 지옥으로 가는 것이 마땅하다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지옥에 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오직 무한하고 영원한 형벌만이 합당한 것이기 때문에, 무한하고 영원한 대가가 지불되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으로 인간이 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께서는 우리 가운데 거하고, 우리를 가르치며 치유하십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이 그분의 궁극적인 임무는 아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육신이 되셨고(요한복음 1:1, 14) 그리하여 우리를 위해 죽으실 수 있습니다. 인간의 형태의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하나님으로서 그분의 죽음은 무한하고 영원하기 때문에, 죄에 대한 적절한 값을 모두 지불하셨습니다(요한일서 2:2).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하고, 그분의 죽음을 우리의 죄값에 대한 완전하고 공정한 지불로 받아들이라고 우리를 초대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만이 구세주임을 신뢰하면서, 그분을 믿는 모든 사람들이 구원을 받는다고, 즉 지옥에 가지 않는다고 약속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누구도 지옥에 가는 것을 원치 않으십니다(베드로후서 3:9). 이것이 하나님께서 우리를 대신하시어 궁극적이고, 완벽하며, 충분한 희생물을 준비하신 이유입니다. 당신이 지옥 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예수님을 당신의 구세주로 영접하십시오. 이것은 다음과 같이 간단합니다. 당신이 죄인이며 지옥에 가는 것이 마땅하다는 것을 인정한다고 하나님께 말하십시오.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의 구세주로 믿고 있음을 하나님께 선포하십시오. 당신의 구원과 지옥으로부터의 구제됨을 하나님께 감사하십시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신뢰하는 간단한 믿음만이 당신이 지옥으로 가는 것을 피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Got Questions Ministrie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