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ORS:

  • 156

    TODAY

  • 154

    YESTERDAY

  • 2,679

    MAX

  • 320,814

    TOTAL

Support: 0507-1337-3927

aidchoo@daum.net

0507-1337-3927

aidchoo@daum.net

복음제시

천국에 가는 것 – 나의 영원한 목적지를 보장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 2018-01-15
  • incharity
  • 317
  • 0

솔직하게 말해봅시다. 우리가 영원에 발을 디딜 날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올 수도 있습니다. 그 순간에 대비하여 우리는 모두가 천국에 가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어떻게 우리는 천국에 간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까? 약 2,000년 전, 사도 베드로와 요한은 예루살렘에서 큰 무리의 군중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고 있었습니다. 베드로는 심지어 현대에까지도 울려 퍼지는 엄청난 발언을 하였습니다.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사도행전 4:12).

그때나 지금이나 사도행전 4:12은 정치적으로 생각한다면 옳지 않은 말씀입니다. 오늘날 “모든 사람이 천국에 갑니다” 또는 “모든 길은 천국으로 인도합니다”라고 말하면 인기가 있습니다. 예수님 없이도 천국에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영광은 원하지만, 십자가에서 죽었던 사람은 말할 것도 없이, 십자가로 인해 귀찮게 되고싶지 않습니다. 많은 이들이 천국으로 가는 유일한 길인 예수님을 받아들이지 않고 다른 길을 찾으려는 결정을 합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다른 길은 존재하지 않고, 이 진실을 거부함으로 인한 결과는 지옥에서 영원을 보내는 것이라고 경고하십니다. 그분께서는 우리에게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아들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스도를 믿는 것이 천국으로 가는 열쇠입니다.

어떤 이들은 하나님이 천국으로 가는 오직 한 길만을 허락하시는 것은 매우 편협한 생각이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 대한 인간의 반항에 비추어 볼 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어떤 방식으로라도 천국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관대한 마음이십니다. 우리는 심판 받아 마땅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죄를 위해 죽으실, 자신의 독생자를 보내심으로 피할 길을 제공하셨습니다. 누군가가 이를 편협하게 보든 넓게 보든, 이는 진실입니다. 좋은 소식은 예수님께서 죽었고 다시 부활하셨다는 것입니다. 천국으로 가는 사람들은 믿음으로 이 복된 소식을 받아들였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회개의 필요성을 등한시하는 물을 탄 복음을 고수합니다. 그들은 죄를 언급하지 않으며 자신들의 삶의 형태에 변화를 요구하지도 않는 “사랑”(판단하지 않으시는)의 하나님을 믿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나의 하나님께서는 절대 사람을 지옥으로 보내지 않으십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천국보다 지옥을 더 많이 말씀하셨고, 천국에 가는 유일한 수단을 제공하는 구세주로서 자신을 제시하였습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한복음 14:6).

누가 실제로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입니까? 어떻게 나는 내가 천국에 갈 것이라고 보장할 수 있습니까? 성경은 영생을 가진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명확하게 구분합니다: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요한일서 5:12). 이것은 모두 믿음으로 귀결됩니다.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됩니다(요한복음 1:12). 예수님의 희생을 자기 죄값에 대한 지불로 받아들이고 예수님의 부활을 믿는 사람들은 천국으로 갑니다. 그리스도를 거부하는 사람들은 갈 수 없습니다. “그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의 독생자의 이름을 믿지 아니하므로 벌써 심판을 받은 것이니라”(요한복음 3:18).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한 사람들에게 천국이 경탄할 만한 것인 것처럼, 그를 거부한 사람들에게 지옥은 훨씬 더 끔찍할 것입니다. 성경을 제대로 읽어본 사람이면 이렇게 자주 반복되는 이야기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선은 그어졌습니다. 성경은 천국으로 가는 유일한 길은 예수 그리스도밖에 없다고 말씀합니다. 예수님의 명령을 따르십시오.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자가 적음이라”(마태복음 7:13-14).

예수님을 믿는 것이 천국으로 가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믿음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천국 가는 것이 보장되었습니다. 당신은 예수님을 믿습니까?

이곳의 글을 읽고 예수님에 대한 마음의 결정을 내리셨습니까? 그렇다면 "오늘 예수님을 나의 구원자로 영접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Got Questions Ministrie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