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ORS:

  • 172

    TODAY

  • 154

    YESTERDAY

  • 2,679

    MAX

  • 320,830

    TOTAL

Support: 0507-1337-3927

aidchoo@daum.net

0507-1337-3927

aidchoo@daum.net

복음제시

로마서에 나타난 구원의 길이란 무엇인가?

  • 2018-01-15
  • incharity
  • 411
  • 0

로마서에 나타난 구원의 길(Roman’s Road to Salvation)은 로마서에 있는 구절들을 사용하여 구원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한가지 방법입니다. 이것은 왜 우리가 구원이 필요한지, 어떻게 하나님께서 구원을 제공하셨는지, 어떻게 우리가 구원을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구원의 결과들은 무엇인지를 설명하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방법입니다.

로마서에 나타난 구원의 길에 대한 첫 번째 구절은 로마서 3:23입니다.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우리 모두는 죄를 범하였습니다. 우리 모두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지 않는 일들을 해왔습니다. 결백한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로마서 3:10-18은 우리의 삶들 속에서 이루어지는 죄의 상세한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로마서에 나타난 구원의 길에 대한 두 번째 구절인 로마서 6:23은 죄의 결과들에 대해 우리에게 가르칩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우리의 죄들로 말미암아 우리가 받아야 할 형벌은 죽음입니다. 단지 육체적 죽음만이 아니라, 영원한 죽음!

로마서에 나타난 구원의 길에 대한 세 번째 구절은 로마서 6:23에서 중단된 부분을 집어 옵니다.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로마서 5:8은 공표합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대한 자신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위하여 죽으셨습니다! 예수님의 죽음이 우리의 죄값을 지불하였습니다. 예수님의 부활로 예수님의 죽음이 우리의 죄값을 치른 것으로 하나님께 받아들여졌음이 입증되었습니다.

로마서에 나타난 구원의 길에 대한 네 번째 구절은 로마서 10:9입니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으로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 우리를 대신해 예수님께서 죽으셨기 때문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전부는 우리의 죄값을 치른 것으로 그분의 죽음을 신뢰하며, 그분을 믿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구원받을 것입니다! 이 사실을 로마서 10:13은 다시 말합니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죄값을 치르고 영원한 죽음으로부터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죽으셨습니다. 구원, 즉, 죄들의 용서함은 예수 그리스도를 자신들의 주와 구세주로서 믿을 모든 사람들에게 주어집니다.

로마서에 나타난 구원의 길에 대한 마지막 측면은 구원의 결과들입니다. 로마서 5:1은 이런 놀라운 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얻었은즉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으로 더불어 화평을 누리자”.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과 화목한 관계를 누릴 수 있습니다. 로마서 8:1은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라고 우리를 가르칩니다. 우리를 대신해서 죽으신 예수님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죄들로 말미암아 결코 정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로마서 8:38-39로부터 이런 하나님의 소중한 약속을 받습니다.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아무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당신은 로마서에 나타난 이 구원의 길을 걷기 원합니까? 그렇다면, 여기에 당신이 하나님께 드릴 수 있는 간단한 기도가 있습니다. 이 기도를 드리는 것만으로 당신이 구원받는 것은 아닙니다. 오직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만이 당신을 죄에서 구원할 수 있습니다. 이 기도는 단지 그분에 대한 당신의 믿음과 그분께서 당신을 구원해 주심에 대한 감사를 하나님께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하나님, 저는 당신께 죄를 범하였고 처벌받아 마땅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께서 제가 받아야 마땅한 벌을 대신 받으셨고 그분을 믿음으로써 제가 용서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구원을 위해 오직 당신만을 믿습니다. 당신의 놀라우신 은혜와 용서의 결과로 영생의 선물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아멘!”


-Got Questions Ministrie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